검색광고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과 광고 성과를 좌우하는 핵심 전략을 도출합니다.

많은 온라인 사업자들이 검색광고를 운영하지만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시진 않나요?

광고비는 계속 쓰는데 성과가 나오지 않아요 클릭은 되지만 전환이 낮아서 고민이에요 입찰가를 올려도 경쟁에서 밀리기만 해요

검색광고에서 성과를 올리고 싶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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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은 비용(CPC)으로
더 많은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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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성과를 좌우하는
2가지 핵심 전략!

검색광고에서 성공하려면 광고 셋팅 후 방치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인 최적화가 필수입니다.

아토믹크루에서는 아래 2가지 핵심 전략을 통해
광고 성과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01 키워드 품질지수를 높여라!

왜 품질지수가 중요한가요?

품질지수는 검색광고의 성과를 결정짓는 핵심 요소입니다.
많은 광고주들이 노출순위는 입찰가에만 따라간다고 오해하지만,
실제 순위 결정 공식은 입찰가 X 품질지수입니다.

[동일한 키워드 비교]

품질지수 비교

품질지수가 높다면 600~700원으로도 1순위 노출
즉, 유입비용이 30~40% 절감되어 광고성과 상승!

01

클릭당 비용 감소
노출 순위 상승

02

동일 예산 내
유입량 증대

03

광고 성과 개선

그렇다면 어떻게 품질지수를 높일 수 있을까요?

품질지수 향상을 위한 5가지 기본 원칙과
아토믹크루만의 노하우!

일반적으로 검색광고 마케터들이 클릭률(CTR), 광고 적합성, 사용자 경험을
고려한 대체키워드 관리, 소재 관리 등의 방법은 누구나 다 아는 기본입니다.
여기서 더해 아토믹크루만의 품질지수 개선 프로세스를 운영하여 품질지수 상승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전구 아이콘콘

아토믹크루의 광고주님들은 모두
품질지수 7칸으로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before after

네이버 파워링크 품질지수 작업 사례(기간 2주)

*품질지수 상승으로 인한 성과개선 사례

O사 개선 사례 (품질지수 7칸 운영으로 인해 노출 순위 상승 및 평균클릭비용 감소, 광고 수익률 및 전환당비용 큰 폭 개선)

O사 개선 사례

D사 개선 사례 (품질지수 7칸 운영으로 인해 노출 순위 상승 및 평균클릭비용 감소, 광고 수익률 및 전환당비용 큰 폭 개선)

D사 개선 사례

A사 개선 사례 (품질지수 7칸 운영으로 순위 입찰 우위를 차지하여 평균 클릭 비용 및 DB단가 개선)

A사 개선 사례

많이 쓰는 세부 키워드가 항상 정답일까요?

02 나만의 키워드를 만들어라!

아토믹크루만의 차별화된 나만의 키워드 전략

  • 고객의 '진짜'니즈를 반영한 맞춤 키워드 발굴!
  • 경쟁사가 활용하지 않는 틈새 키워드 선정!
  • 최저 입찰금액으로 상위 노출, 유입량 독점!

나만의 키워드 만들기

01

업체, 업종의
특성 이해
최대유입효과

02

니즈 세분화
최저 CPC

03

타겟군의
검색패턴 고려

*나만의 키워드 발굴 프로세스 예시

나만의 키워드 발굴 프로세스
나만의 키워드 발굴 프로세스

아토믹크루는 성과를 100%
보장한다고 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광고주님의 광고를 우리 광고라 생각하며
대행하겠다는 약속은 확실히 드립니다.
차별화된 전략 없이 똑같은 관리로는 성과를 낼 수 없습니다.
말뿐인 대행사에 맡길 바엔 직접 운영하며 개선하는 것이 낫습니다.
광고를 가장 관심 있게 볼 사람은 광고주님 자신이니까요.

검색광고, 이제 전략적으로 운영하세요!
남들과 똑같이 운영하면서 다른 결과를 기대할 순 없습니다.
성과를 만드는 광고 운영, 아토믹크루와 함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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