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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 좋은 광고소재란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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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 좋은 광고소재란 무엇일까?

  • 등록자

  • 황다현 AE
  • 등록일

  • 2025-09-22
  • 조회수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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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온라인 광고 대행사


아토믹크루입니다.


효율 좋은 광고 소재는 제품의 핵심 소구점을 명확히 파악하고,


고객에게 전달할 혜택과 가치를 직관적이고 간결하게 전달해야 합니다.


제품의 핵심 소구점은 타겟 소비자가 원하는 가치나


제품의 차별화된 강점을 한두 가지로 압축하여 전달하는 것입니다.



제품의 핵심 소구점은 가격 경쟁력, 제품의 특장점(기능, 편리성 등),


유행하는 트렌드 반영, 인플루언서 활용, 프로모션/이벤트 등이 있으며,


소재를 통해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의 핵심 소구점을 찾는 방법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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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품의 가장 큰 강점이나 소비자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할 만한 부분을 찾습니다.


2. 경쟁사 제품 대비 차별화된 강점을 파악하고, 이를 소구점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3. 유행하는 트렌드나 시즌에 맞춰 제품의 소구점을 연결하면 소비자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4. 누가 광고를 보게 될지 파악하고, 타겟 소비자의 니즈와 필요에 맞는 소구점을 설정해야 합니다.



제품의 핵심 소구점의 종류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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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최저가나 파격 할인 등 가격적인 이점을 강조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유도합니다.


2. 방수, 특허 인증 등 제품의 기능적 특징이나 편리성 등 소비자가 얻을 수 있는 이점을 부각합니다.


3. 유행어 활용, 인플루언서 착용 제품 등 최신 트렌드나 소비자 공감을 유도하는 요소를 활용합니다.


4. 선착순 할인 등 특정 기간에만 진행되는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활용합니다.


효율 좋은 광고소재 제작은 이렇게 만들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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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한두 가지의 핵심 소구점에 집중하여 간결하고


명확한 메시지를 담아야 합니다.



2. 길고 장황한 문장은 피하고 명확하고


직관적인 문구를 사용합니다.



3. 소비자의 필요와 관심사를 파악하여


그들의 언어로 타겟별로 다른


간결한 메세지 전달이 중요합니다.



4. 후킹성 소재 활용하여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흥미를 유발하는


디자인이나 문구를 활용합니다.



5. 광고를 통해 얻은 소비자의 관심이 랜딩페이지까지 이어지도록


소재와 랜딩페이지의 내용이 일관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6. 다양한 소재를 시도하고 비교분석(A/B테스트)하여


데이터 기반의 가장 효과적인 소재를 발굴하고 최적화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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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다현 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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